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설내부를 1~9까지표시하고 화살표로 입출구가 표시되어있다.1 인트로(종합안내소) :해설사가 배치되어 순천만 역사관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2 순천만 차경(사진 스토리텔링) :갯마을 사람들의 삶, 순천만 전경, 순천만의 바람, 순천만의 하늘을 사진과 스토리텔링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3 ~ 8 : 8000년이나 되는 순천만의 역사를 1960년대부터 2015년까지 설명하고 있습니다. 또한 순천만을 보전하기 위한 노력들을 담고 있습니다. 9 순천만 책장(자료열람) : 순천만과 관련된 문학, 동화책 등 각종 서적들이 비치되어 있습니다.10 멀티미디어 순천만 역사관 : 사진, 동영상 등 멀티미디어로 제작한 순천만의 역사를 클래식 음악과 함께 터치형식으로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11 순천여행 플랫폼(휴식공간) : 의자에 앉아서 자연채광이 들어오는 창 너머로 순천만습지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고, 순천만 책장에 있는 책도 읽을 수 있습니다. 12 순천만담 순천관광 안내 : 
송광사, 선암사, 낙안읍성 등 순천시의 관광지를 안내하는 키오스크와 사진을 담고 있는 디지털 액자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1 인트로(종합안내소) :
해설사가 배치되어 순천만 역사관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2 순천만 차경(사진 스토리텔링) :
갯마을 사람들의 삶, 순천만 전경, 순천만의 바람, 순천만의 하늘을 사진과 스토리텔링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3 ~ 8
8000년이나 되는 순천만의 역사를 1960년대부터 2015년까지 설명하고 있습니다. 또한 순천만을 보전하기 위한 노력들을 담고 있습니다.
9 순천만 책장(자료열람) :
순천만과 관련된 문학, 동화책 등 각종 서적들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10 멀티미디어 순천만 역사관 :
사진, 동영상 등 멀티미디어로 제작한 순천만의 역사를 클래식 음악과 함께 터치형식으로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11 순천여행 플랫폼(휴식공간) :
의자에 앉아서 자연채광이 들어오는 창 너머로 순천만습지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고, 순천만 책장에 있는 책도 읽을 수 있습니다.
12 순천만담 순천관광 안내 :
송광사, 선암사, 낙안읍성 등 순천시의 관광지를 안내하는 키오스크와 사진을 담고 있는 디지털 액자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부서 : 순천만보전과 (061-749-6072)

만족도결과보기

공공누리의 제4유형

[출처표시-비상업적-변경금지]
출처표시/비상업적 이용만 가능/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