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큐브문학관 정혜림 직원 민원 제기 합니다
2022/05/29 12시 50분경 스카이큐브문학관에서 큐브를 탑승하였는데 4인 가족이였고 탑승후 사용법을 몰라 열차
문이 닫히게 되었고 탑승안내직원이 다른 일행과 함께 타라는 안내를 못알아 들었습니다 열차는 그렇게 출발하는 줄 알았는데 저희
열차가 다시 탑승쪽으로 돌아갔습니다 열차 문이 열리고 직원분이 상당히 격양된 어조로 내리세요! 내리시라구요!! 하길래 저희
방금탔다고 하니까 더 격양된 어조로 빨리 내리라고(다그치듯)함 영문도 모른채 일단 내렸더니 다른 일행과 함께 타라고 했는데
안탔다며 돌려세웠다는 겁니다 아 그럼 지금 저희가 괘씸해서 일부러 열차 돌리신거냐고 물으니 그렇다면서 저희에게 따지듯이
규정을 안내를 하였는데. 저희가 일부러 규정을 어긴것도 아니고 설사 저희가 규정을 어겼더라도 관광객에게 그 직원의 행동이
올바른지는 이해가 가지는 않더군요. 열차 대기 인원이 많았던것도 아니였고 (저희 뒤로 한두팀 있던걸로 기억) 열차가 없는
상황도 아니였는데 (저희가 탔던 열차 뒤로 3대정도 있었음) 또 코로나 시국이니 그냥 저희팀만 탑승한채 가도 되지 않았을까
저는 그렇게 생각하는데 그 직원분은 저희가 그렇게 괘씸했는지 굳이 돌려세워 그렇게까지 했어야 싶네요 친절은 커녕 불쾌감만
상당히 안고 순천을 떠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