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조회
직원 교육이 엉망이네요
작성자나리 작성일2022-05-29 조회수2014

 

스카이큐브문학관 정혜림 직원 민원 제기 합니다

2022/05/29  12시 50분경 스카이큐브문학관에서 큐브를 탑승하였는데 4인 가족이였고 탑승후 사용법을 몰라 열차 문이 닫히게 되었고 탑승안내직원이 다른 일행과 함께 타라는 안내를 못알아 들었습니다  열차는 그렇게 출발하는 줄 알았는데 저희 열차가 다시 탑승쪽으로 돌아갔습니다 열차 문이 열리고 직원분이 상당히 격양된 어조로 내리세요! 내리시라구요!! 하길래  저희 방금탔다고 하니까 더 격양된 어조로 빨리 내리라고(다그치듯)함 영문도 모른채 일단 내렸더니  다른 일행과 함께 타라고 했는데 안탔다며 돌려세웠다는 겁니다  아 그럼 지금 저희가 괘씸해서 일부러 열차 돌리신거냐고 물으니 그렇다면서 저희에게 따지듯이 규정을 안내를 하였는데.  저희가 일부러 규정을 어긴것도 아니고 설사 저희가 규정을 어겼더라도 관광객에게 그 직원의 행동이 올바른지는 이해가 가지는 않더군요. 열차 대기 인원이 많았던것도 아니였고 (저희 뒤로 한두팀 있던걸로 기억) 열차가 없는 상황도 아니였는데 (저희가 탔던 열차 뒤로 3대정도 있었음)  또 코로나 시국이니 그냥 저희팀만 탑승한채 가도 되지 않았을까 저는 그렇게 생각하는데 그 직원분은 저희가 그렇게 괘씸했는지 굳이 돌려세워 그렇게까지 했어야 싶네요  친절은 커녕 불쾌감만 상당히 안고 순천을 떠납니다

다음글,이전글 목록입니다.
다음글 ▲ 갯벌 체험활동 너무 좋았습니다
이전글 ▼ 요즘 날씨가 너무 좋네요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부서 : 순천만보전과 (061-749-6072)

만족도결과보기

공공누리의 제4유형

[출처표시-비상업적-변경금지]
출처표시/비상업적 이용만 가능/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