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조회
매표소 직원 태도가...
작성자김혜정 작성일2019-10-22 조회수4663

10월 20일 일요일 1시 10분경

40대정도 ,단발머리,쌍커플눈 의 매표소 직원 태도에 화가나서 글 올립니다


통합입장권 두장이요


어디 갈건데요?


습지랑 국가정원이요 라고 말했더기


어이없다는 듯 웃으며


일반으로 하세요!


네? 국가정원은 내일 갈건데요


그럼 내일 간다고 말해야죠!!   다그치듯 말하는 직원 너무 불괘했어요


그럼 제가 표 살때 습지는 오늘보고 정원은 낼 갈거니깐 통합입장권 달라고 구구절절 설명 했어어야 했나요?


그 순간에는 당황스러워서 아무말도 못하고 나왔는데 하루 종일 너무 불괘했어요


표 사면서 그런 태도의 직원은 처음 봅니다.


아래글에도 직원태도 문제 삼는 글있던데 같은직원아니가 싶네요



다음글,이전글 목록입니다.
다음글 ▲ 질문드립니다
이전글 ▼ 순천만습지 국가정원 관람권 관련 문의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부서 : 순천만보전과 (061-749-6072)

만족도결과보기

공공누리의 제4유형

[출처표시-비상업적-변경금지]
출처표시/비상업적 이용만 가능/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