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그린 순천 21 웹사이트 캡쳐

그린 순천 21

환경적으로 쾌적한 도시, 교육 문화적으로 풍요로운 도시로 사람이 몰리는 것은 당연한 순리입니다. 아침 일찍 가게 앞을 쓸고 창가에 화초를 놓는 것과 마찬가지로 순천의 미래를 깨끗한 주거도시로 가꾸는 일은 미래의 부가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지역공동체 모두의 잘살기 운동이요. 곧 그린순천21입니다.

http://www.greencity.or.kr

순천환경운동 연합 웹사이트 캡쳐

순천환경운동 연합

순천환경연합은 순천 시민의 편에 서서 순천을 아름다운 생태도시로 가꾸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환경은 곧 우리들의 모습이고 우리 아이들의 미래입니다. 순천 시민 여러분, 순천환경연합과 함께 쾌적한 순천을 만들어 나가는데 모두 동참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http://cafe.daum.net/sckfem/

전남 동부지역사회 연구소

동사연은 전남동부지역에 소재한 작은 시민단체입니다. 연구소의 기본살림은 시민들의 참여로 충당되며 우리가 추구하는 활동방향은 전남동부권의 미래지향적인 균형있는 발전입니다. 특히 우리지역은 70년이후 여천산단과 광양만권의 급격한 개발로 물질중심의 성장에 치우친 결과, 지켜야 할 문화역사적 유산이 상실되거나 보전해야 할 환경자산이 무분별하게 파괴되는 등 건강한 시민사회를 일궈갈 삶의 터전이 훼손되는 일들이 많았습니다.
우리는 시민들과 함께, 시민들의 힘으로 운영되는 연구조사 및 실천활동을 통해 우리지역의 건강한 발전과 사회적 정의실현을 위해 일하고자 합니다. 지구촌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평화로운 세상을 만드는 길은 우리지역사회를 먼저 아름다운 삶의 터로 가꾸는 일부터 시작된다고 우리는 믿습니다.

한국야생동물 구조센터

백두대간과 연결된 조계산, 백운산 등의 큰 산과 순천만 등 넓은 해안선을 끼고 있는 전남 동부권은 야생동물의 서식밀도가 높은 지역이지만, 무분별한 개발과 환경파괴로 인해 야생동물의 서식지가 급속히 줄어들고 이들의 생존이 위협받고 있는 실정으로 인간의 탐욕으로 상처받은 이들을 구조하여 치료·방사하는데 야생동물 구조센터의 목적이 있습니다.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부서 : 순천만보전과 (061-749-6072)

만족도결과보기

공공누리의 제4유형

[출처표시-비상업적-변경금지]
출처표시/비상업적 이용만 가능/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