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방문후기 상세내용
한방체험관 방문 후기
작성자정도겸 작성일2021-02-08 조회수7509

순천만국가정원을 방문하였는데, 한방체험관이 유독 기억에 남습니다.

겨울이라 그런지 꽃이 많이 피어있지는 않았어요. 흐린날에 갑자기 비가와서 급하게 비를 피할겸 한방체험관에 방문했습니다. 평소에도 한옥을 좋아했기에 웅장한 한방체험관의 외관이 유독 더 눈에 들어오더군요.

저희는 비를 피하고 바로 순천만습지에 가야했기에 체험 시간이 긴 족요보다 한방차&체질검사를 했었습니다. 

사진처럼 쌍화차를 마셨었고, 한약사 분들이 다려준다고 설명을 들었습니다. 몸이 참 따듯해지는 것 같았어요.

관장님께서 체질검사 결과를 저희에게 자세하게 알려주셨고, 제 친구는 고집이 아주 쎄다는 솔직 담백한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실장님께서는 타지역에서 여행온 저희에게 현지인들만 알 수 있는 고급 정보 및 다양한 콘텐츠들을 소개해주셨고, 이 부분이 특히 더 유익했습니다. 

다음에 다시 방문하면 꼭 한방체험관에 다시 들려서 이번에 체험하지 못했던 다른 체험들을 해보고 싶어요! 

특히 바쁘신데 긴 시간을 내어 저희에게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던 실장님이 기억에 남습니다. (남자 2명이서 방문했었는데! 저희 기억하시죠??) 

실장님께서 가장 예쁘다고 했던 4월경에 다시한번 방문하겠습니다. 한방체험관이 오래오래 유지되었으면 좋겠네요!! 

컵 들고 있는 모습

다음글,이전글 목록입니다.
다음글 ▲ 너무나 친절함에 몸은 물론 마음까지 녹았습니다. 이연근 2021-03-05
이전글 ▼ 한방치유관 최고...ㅎㅎ 관리자 2020-12-11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고객센터(061-749-3114)

만족도결과보기

공공누리의 제4유형

[출처표시-비상업적-변경금지]
출처표시/비상업적 이용만 가능/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